경제학은 "상품과 서비스의 생산, 유통, 소비에 대한 설명과 분석을 주로 하는 사회 과학"이다.
경제학자들은 경제 행위자들의 행동 및 상호 작용과 경제가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미시 경제학자들은 개별적인 행위자와 시장, 상호 작용, 상호 작용의 결과를 포함한 경제의 기본 요소를 분석한다. 예를 들어 가계, 기업, 구매자, 판매업자 등을 포함할 수 있다.
거시 경제학은 전체 경제(자본, 자본, 토지), 인플레이션, 경제 성장, 인플레이션, 경제 성장, 그리고 이러한 현안(통화, 재정, 기타 정책)을 포함한 이슈들을 포함한 전체 경제를 분석한다.
용어 – 이 분야는 주로 "정치 경제"에서 "경제학"으로 19세기 말에 이름이 바뀌었다. 경제 분석은 사회, 재정, 의료, 그리고 정부에 걸쳐 사회 전반에 걸쳐 적용될 수 있다. 또한 경제 분석은 때때로 범죄, 교육, 가족, 법률, 정치, 종교, 사회 기관, 전쟁, 과학과 같은 다양한 주제에 적용된다. 정의들 - 경제학에 대한 다양한 정의가 있다. 정치인이나 입법부의 과학자로서...국민들에게 많은 수입을 제공하는 이중 목적을 가지는 이중적인 목적. [ 및] 공공 서비스를 위해 국가 또는 위원회에 제공한다.
이 주제를 정치적으로 활용한 장 바티스트(1803)는 이 문맥을 통해 고전적인 경제학의 대명사가 되었다.
이러한 현상을 추구하는 인류의 결합에서 비롯된 사회 현상의 법칙을 추적하는 과학의 법칙은 다른 이의 추구에 의해 수정되지 않는다. 알프레드 마샬은 그의 저서 경제학 원리를 사회에서 미시 경제학적 수준으로 확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경제학은 평범한 삶을 사는 인간에 대한 학문이다. 그는 어떻게 그가 수입을 얻고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그의 주된 연구에는 부의 연구 그리고 및 중요한 측면에 대한 연구가 있다.
리오넬 로빈스(1932)는 "경제학은 인간의 행동을 대안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과 부족한 수단 사이의 관계를 연구하는 학문이다." 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특정 행동의 양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특정 행동의 영향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경제학이 전쟁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만약 전쟁이 이길 수 없거나, 예상되는 비용이 이득을 능가한다면, 결정 행위자들은 결코 전쟁에 이길 수 없을 것이다.
일부 후속 논평은 그 정의를 시장의 분석을 제한하는 데 실패함에 따라 그 정의가 지나치게 광범위하다고 비판했다.
그러나 1960년대부터 이러한 언급은 행동의 본질과 합리화의 경제적 이론의 경제적 이론을 확대시켰다. 새로운 분야의 경제 성장에 기여한 게리 베커는 경제학이 "행동, 안정적인 선호, 시장 균형을 이루는 것"이라고 말한다.
"선택 과정과 같은 사회적 상호 작용의 가능성과 더불어 경제학자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제시된 특정한 정의는 경제가 진화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방향을 반영할 수 있다"고 그는 주장한다.
미시 경제학 - 미시 경제학자들은 시장 구조를 형성하고 시장 구조를 바뀌어가는 과정을 조사한다.
이러한 실체는 다양한 분류를 포함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매매 가능한 장치의 희소성에 따라 운영되고 있다.
거래가 필요한 품목은 사과나 수리 서비스, 법률 자문 또는 접대 등이다. 이론적으로, 자유 시장에서 공급자가 제공하는 수량과 수량에 대한 수요 총계는 가격 변화와 시간 경과에 따라서 경제적 균형에 도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의료 서비스의 공급이 외부 요인에 의해 제한되는 경우, 그것을 원하는 많은 사람들 모두에게 제공될 수 없다.
여기에는 다양한 시장 구조가 존재한다. 완전한 경쟁 시장에서는, 어떠한 참가자도 동종 제품의 가격을 정할 수 있는 시장 지배력을 가질 만큼 충분히 크지 않다. 즉, 모든 참가자는 제품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가격 구매자"이다. 하지만 현실에서 시장은 종종 불완전한 경쟁을 경험한다.
독점 판매는 독점자가 존재하는 불완전한 경쟁시장으로, 완벽한 경쟁과는 달리 불완전한 경쟁은 변함없이 시장 지배력이 불균등하게 분배된다. 불완전한 경쟁 업체들은 "가격 경쟁자"가 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불균형적으로 높은 시장 지배력을 보유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미시 경제학은 분석 대상 시장의 활동이 다른 시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가정함으로써 경제 시스템을 단순화시켜 개별 시장을 연구한다. 이러한 분석 방법은 부품-장비 분석(공급 및 수요)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방법은 하나의 시장에서만(모든 활동의 총합) 합계를 산출한다. 일반적인 기준은 다양한 시장과 그들의 행동을 연구한다.
모든 시장에 걸쳐(모든 활동의 총합) 이 방법은 시장에서의 변화와 장비/부품을 향한 상호 작용을 연구한다. 생산, 비용 및 효율성 - 미시 경제학에서 생산은 출력으로의 전환이다.
그것은 교환이나 직접 사용을 위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입력을 사용하는 경제적인 과정이다.
생산은 유동적이고 따라서 시간당 생산량의 비율이다. 소비는 소비재(식품, 미용품 등)와 투자 상품(새 트랙터, 건물, 도로 등), 공공 물품(새 컴퓨터, 바나나 등) 등과 함께 "총"과 "총기"와 같은 생산 대안을 포함한다.
기회비용이란 다음과 같은 가장 좋은 기회의 가치에 대한 경제적인 비용을 말한다.
바람직하지만 상호 배타적인 행동 사이에는 선택의 여지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제빵사가 밀가루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관계를 표현하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프레첼을 만드는 비용의 일부는 밀가루나 아침 식사를 위한 비용으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활동의 기회비용은 희소한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요소로서, 그러한 자원의 가치는 그 비용이 다소 적게 결정될 때 그 활동의 가치에 불리하게 작용한다.
기회비용은 통화나 금융비용에 국한되지 않지만, 실제적인 편익(유틸리티)을 제공하는 다른 수단을 사용하여 산출할 수 있다.
생산 공정에 사용되는 입력은 생산 서비스, 자본(기존 공장과 같은 생산물), 토지(천연 자원 포함)등의 생산물과 같은 생산물의 주된 요인을 포함한다.
다른 입력에는 새 차의 강철과 같은 최종 제품의 생산에 사용되는 중간 물품이 포함될 수 있다.
경제적 효율성은 주어진 입력 및 사용 가능한 기술 집합을 통해 시스템이 원하는 출력을 생성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입력을 변경하지 않고 더 많은 출력을 생성하면 효율성이 향상된다. 즉, "폐기물"의 양이 감소한다.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일반적인 기준은 파레토 효율인데, 이것은 더 이상 누군가를 더 나쁘게 만들지 않고 누군가를 더 나아지게 할 수 없을 때 더 나은 변화를 준다. 생산/가용성 프론티어(PPF)는 희소성, 비용 및 효율성을 나타내는 설명자 수치이다. 가장 단순한 사례에서 경제는 단지 두 개의 상품만을 생산할 수 있다.
PPF는 주어진 기술과 전체적인 요소를 사용하여 가능한 총 산출량을 제한하는 두 가지 상품의 수량 조합을 보여 주는 표 또는 그래프이다. 곡선의 각 지점은 다른 선의 가능한 출력 수량을 감안할 때, 하나의 선에 대한 가능한 최대 산출물인 경제의 총 출력을 나타낸다.
희소성은 PP(X와 같은 경우)를 초과할 수 없고 곡선의 부정적인 생산량을 초과할 경우, 다른 좋은 점이 있다. 이것은 하나의 선의 생산량이 다른 상품의 생산량을 다른 상품의 생산으로 옮겨야하기 때문에 후자를 감소시키기 때문이다.
그 곡선의 경사면은 그 두 제품 사이의 균형을 이룬다.
그것은 다른 좋은 비용의 한 단위가 다른 좋은 비용의 한 예로서, 실제 기회비용의 예를 들어 측정한다.
따라서 만약 한 개의 건이 100개의 버터를 만든다면, 다른 한 개의 건에 대한 기회비용은 100개의 버터이다.
PPF를 따라, 희소성은 여러 제품 중에서 더 좋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다른 좋은 것들과 함께 하는 것을 수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전히, 시장 경제에서, 곡선을 따라 움직이는 움직임은 증가된 출력의 선택이 행위자들에게 비용을 들일 가치가 있음을 암시할 수 있다.
구조별로, 곡선의 각 점은 주어진 총 입력에 대한 출력을 극대화하는 생산성을 나타낸다.
(A)곡선 내의 지점은 실현 가능하지만,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제품의 생산성(입력의 낭비)을 나타낼 수 있다. 즉, 하나의 제품이 커브에서 선회 지점으로 이동함으로써 증가한다.
그러한 비효율성의 예들로는 기업 사이클 경기 후퇴나 자원의 완전한 사용을 방해하는 국가의 경제 조직에 높은 실업률이 포함된다.
소비자들이 다른 관점에서 선호하는 상품들의 혼합을 생산하지 않는다면, 그 곡선에 있어서는 여전히 할당 효율성을 완전히 만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다. 공공 정책에 상당한 응용 경제학은 경제의 효율성이 어떻게 개선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희소성의 현실을 인식하고 사회의 가장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사회를 구성하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은 "경제의 본질"로 묘사되었다.
전문화 - 전문화는 이론적이고 경험적인 고려 사항에 근거하여 경제적 효율성의 핵심으로 간주된다. 다른 개인이나 국가들은 근로자의 자본의 양 또는 자본비율의 차이로 인해 생산되는 다른 실제 생산 원가와는 다른 실제적인 기회비용을 가질 수 있다. 이론에 따르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나라는 그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좋다. 한 지역의 모든 출력의 입력에 대한 출력의 비율에 대한 절대적인 이점을 갖고 있는 경우에도, 그것은 여전히 비교 우위가 없는 지역과 비교하여 다른 이익이 없는 지역과 비교할 수 있다.
고소득 국가들을 포함한 유사한 기술과 요소들의 조합에도 불구하고, 지역 간에 많은 무역이 일어나는 것이 목격되었다.
이를 통해 각 거래 당사자의 전반적인 이익에 대한 특화되고 차별화된 제품의 전문화를 설명하기 위해 규모와 집적도의 조사를 실시하였다.
전문화 이론은 개인, 농장, 제조업자, 서비스 제공 업체, 경제 분야의 통상에 적용된다.
이러한 각각의 생산 시스템들 중에는 각기 다른 종류의 자본 장비와 상응하는 다양한 유형의 자본 장비와 차별화된 토지 이용이 있을 수 있다. 위의 특징은 선진국들이 선진국의 생산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노동력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생산성이 풍부한 공장에서 생산되는 상품을 개발도상국과 교역하는 국가이다.
더 많은 총 생산량과 효용은 생산과 무역을 전문으로 하는 것으로, 각각의 국가들이 첨단 기술과 낮은 수준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보다 생산성이 떨어진다.
이론과 관찰은 산출량과 생산적 입력의 시장 가격이 비교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상대적 비교 우위를 설정하는 조건을 설정했다.
이 과정에서, 부산물 또는 디자인에 의해 상대우위는 증가할 수 있다. 무역에서 얻는 이득은 무역이 촉진할 수 있는 증가된 소득 수준이다.
공급 및 수요 - 가격과 수량은 시장 경제에서 생산되고 교환되는 상품의 가장 직접적인 특징으로 여겨지고 있다. 미시 경제학에서는 가격 결정력이 충분하지 않은 구매자나 판매자의 조건을 포함하는 완전한 경쟁을 가진 시장에 대한 가격과 산출량 결정에 적용된다.
상품의 특정 시장의 경우, 수요는 모든 구매자가 상품의 각 단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수량의 관계와 관련이 있다.
수요는 종종 표나 수량을 나타내는 도표로 표현된다.
수요 이론은 개인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선호하는 수량, 즉 소득, 가격, 취향 등을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효용은 각 개별 소비자의 가정에 대한 가설을 선호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수요의 법칙에 따르면, 특정 시장에서 요구되는 가격과 수량은 반비례 관계에 있다고 한다. 즉, 제품의 가격이 비쌀수록 사람들은 덜 구입할 준비가 될 것이다(다른 것들은 변하지 않는다).
상품의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상대적으로 덜 비싼 상품들로부터 그것을 향해 다가간다.
게다가, 가격 하락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킨다. 다른 요인들은 수요를 변화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소득 증가는 수요 곡선을 기점으로 수요 곡선에 비례하여 수요 곡선의 기울기를 바꾼다.
모든 결정 인자는 수요와 공급의 지속적인 요인으로 간주된다. 공급은 가격과 그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수량 사이의 관계이다.
제공된 가격과 수량에 관한 표 또는 그래프로 나타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업체들은 이윤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생산자들이 생산하는 이윤을 극대화 시키는 것으로 추정된다.
공급은 일반적으로 다른 요소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 가격과 수량에 관한 함수로 표현된다. 즉,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가격이 더 높을수록, 더 많은 생산자들이 그 숫자와 마찬가지로 공급할 것이다. 더 높은 가격은 생산을 증가시키는 데에 이익이 된다.
수요 측면에서, 공급의 위치는 생산적인 입력이나 기술적인 개선의 가격의 변화로부터 바뀔 수 있다.
"공급의 법칙"은 일반적으로 가격의 상승이 공급의 확대와 가격 하락으로 이어지고, 공급의 위축을 초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대체품의 가격, 생산 원가, 생산된 기술, 생산의 다양한 요소들과 같은 공급자의 결정들은 모두 공급의 평가 기간 동안 일정한 기간 동안 지속된다.
시장 균형은 수량이 요구되는 수량, 공급량 및 수요 곡선의 교차점에서 발생한다. 수요 이하의 가격으로 공급된 수량에 비해 공급량이 부족하다. 이것은 가격을 올릴 수 있도록 결정되었다. 수급권자의 경우, 요구되는 수량에 비해 공급된 수량의 잉여금이 있다.
이것은 가격을 하락시킨다. 공급 및 수요 곡선은 공급 및 수요 곡선의 경우, 수량과 수량이 요구되는 수량과 동일한 수량으로 공급되는 가격으로 안정화될 것으로 예측한다.
마찬가지로 수요와 공급의 변화는 수요의 변화(그림과 같이)에서 새로운 가격 변동 조합을 예측한다.
소비자에게 주어진 수량의 경우, 수요 곡선의 요점은 해당 장치에 대한 소비자에게 값 또는 한계 효용을 나타낸다.
그것은 소비자가 해당 유닛에 대해 지불할 준비를 하는 것을 측정한다. 공급 곡선의 해당 지점에 대한 공급자의 총 비용은 한계 비용을 측정한다. 균형의 물가는 공급과 수요에 의해 결정된다.
완전한 경쟁 시장에서 공급과 수요는 동등한 비용과 한계 효용을 동등한 비용과 동등하게 동일시한다.
시장의 공급 측면에서, 일부 생산 요소는 단기적으로(상대적으로)변동하는 변수로 묘사되며, 이는 출력 수준 변화에 영향을 미친다.
전기료, 전기 자재 입력, 과도한 시간 및 임시직 등과 같은 용도로 사용률이 변경될 수 있다.
기타 입력은 플랜트 및 장비 및 핵심 인력과 같은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장기적으로, 모든 입력은 관리에 의해 조정될 수 있다.
이러한 차이는 단기적으로 공급 곡선의 탄력성(반응성)의 차이와 시장의 공급 또는 수요 측면에서 가격 변동의 차이에 있어서 차이의 차이에 대응하는 차이로 해석된다.
앞서 언급한 한계효용이론은 소비자들이 소득과 부의 제약을 받고, 생산품에 대한 수요, 기술, 그리고 입력 가격을 포함하여 자신의 제약 조건에 따라 수익을 극대화하려고 노력한다.
소비자의 경우, 그 점은 좋은 순 가격의 한계 효용이 0에 도달하지 않고, 추가적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한다.
유추적으로, 생산자는 한계 수익을 한계 이익과 비교하여 한계 수익률과 비교하여 차액을 부과한다.
한계 이윤이 0에 도달하는 시점까지, 생산량이 증가한다. 시장 균형의 변화와 균형을 위해, 가격과 수량의 변화 역시 "이윤"이 필요하지 않다.
수요와 공급의 다른 애플리케이션에는 요소 시장을 통해 노동과 자본을 포함한 생산 요소 간의 소득 분배가 포함된다.
예를 들어 노동 시장의 노동 시장에서 고용된 노동자의 양은 노동의 수요(고용주로부터)와 노동의 공급(잠재적 근로자로부터)에 따라 달라진다. 노동 경제학은 노동자와 고용주의 임금과 노동력, 인적 자본을 통한 생산성, 그리고 관련 공공 정책을 설명하기 위해 근로자와 고용주의 상호 작용을 검토한다.
수요와 공급은 완벽한 경쟁 시장의 행동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지만, 비교 기준은 어떠한 유형의 시장으로도 확대될 수 있다.
또한, 거시 경제에 대한 전반적인 산출량(즉, 실제 GDP로 추정되는 변수)과 거시 경제학의 질적 효과를 설명할 수 있다. 즉, 단기적으로나 장기적으로 공급되는 변수의 질적 및 정량적 효과이다.
경제 이론은 또한 시장을 통한 공급과 수요가 자원 배분을 위한 효율적인 메커니즘이라는 조건도 명시할 수 있다.
기업들 - 사람들은 종종 시장에서 직접 거래를 하지 않는다. 대신에, 공급 측면에서, 그들은 회사를 통해 일하고 생산할 수 있다.
가장 분명한 종류의 기업들은 기업, 파트너십, 그리고 신탁이다.
수요와 공급의 이론에 기초한 완벽한 경쟁 시장에서, 많은 생산자들은 가격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산업 조직은 그 특수한 사례를 일반화하여 가격을 상당히 통제하는 기업의 전략적 행동을 연구한다.
그것은 그러한 시장의 구조와 상호 작용을 고려한다. 완벽한 경쟁을 제외한 일반적인 시장 구조에는 독점적 경쟁, 다양한 형태의 과점, 그리고 단일 독점이 포함된다.
경영학적 경제학은 기업체나 경영진의 특정한 결정에 미시 경제학적 분석을 적용한다.
그것은 완벽한 지식이 결여된 회귀 분석과 같은 통계적 방법과 프로그램과 같은 양적 방법으로부터 많은 것을 끌어낸다.
이는 기술과 시장 조건에 의해 부과되는 회사의 목표와 제약 조건을 감안하여, 통일되지 않은 최소화와 이윤 극대화를 포함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최적화하려는 시도이다.
불확실성과 게임 이론 - 불확실성은 위험으로 수량화할 수 없는 것에 대한 불확실성 또는 손실의 알려지지 않은 가망성이다.
그것이 없다면, 경제는 불확실한 고용과 소득 전망에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며, 금융 및 자본 시장은 각 시장 기간 동안 단일 계측기를 교환할 것이다.
게임 이론은 행위자들 사이의 전략적 상호 작용을 고려하는 응용 수학의 한 분야로서, 일종의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그것은 위에서 논한 산업 조직의 수학적 기초를 모델링하기 위해 상기에서 논의한 산업 조직의 수학적 토대를 제공하지만, 협상, 협상, 계약 설계, 개인 에이전트가 서로에게 충분히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행동 경제학에서, 그것은 적어도 그들의 이익이 적어도 부분적으로 불리한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때 선택하는 전략 대리인들을 모델화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를 통해 공급 및 수요 모델과 같은 시장 행위자를 분석하여 공급 업체의 불완전한 정보를 분석하고 배우의 불완전한 정보를 허용한다.
이 운동은 1944년의 고전적인 게임 이론과 존 폰 노이만과 오스카 모르겐슈테른의 경제적 행동으로부터 비롯된다.
경제학, 윤리학, 정치학, 진화 생물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제 외적인 측면에서 두드러진 응용을 보이고 있다. 위험 회피는 잘 작동하는 시장에서 위험을 유발하는 활동을 촉진하고, 보험, 상품 선물 계약, 금융 상품 시장에서와 마찬가지로 위험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재정 경제학 또는 단순 재정은 금융 자원의 배분을 설명한다. 또한 금융 상품의 가격, 기업의 재무 구조, 금융 시장의 효율성, 금융 시장의 효율성, 재무 위기, 관련 정부 정책 또는 규제 등을 분석한다. 일부 시장 조직은 불확실성과 관련하여 비효율성을 야기할 수 있다.
조지 아크로프의 '레몬' 시장에 기초한, 전형적인 예시는, 의심스러운 중고 차 시장이다.
만약 판매자가 "레몬"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는 고객들은, 판매자가 구매자보다 더 많은 관련 정보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공개할 인센티브는 없다. 보험에 관련된 문제들은 불리한 선택을 할 수 있다.
가장 위험한 사람들은 위험한 행동을 할 확률이 높다. 두 가지 문제 모두 보험료를 인상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시장에서 자발적인 거래자를 유도하는 것을 촉진한다("불완전한 시장"). 게다가, 한 가지 문제를 줄이려고 시도하는 것은, 보험에 가입하는 것에 의한 불리한 선택이 다른 사람들에게 추가될 수 있다고 말하며, 도덕적 해이라고 말한다.
이러한 문제점을 연구하는 정보 경제학은 보험, 계약 법, 메커니즘 설계, 통화 경제학, 의료 보험, 의료 보험 등의 주제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시장 실패 - "시장 실패"라는 용어는 표준 경제적 가정을 저해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를 포괄한다. 경제학자들은 시장의 실패를 다르게 분류하지만, 다음과 같은 범주에서 다음과 같은 범주가 나타난다.
정보 비대칭 및 불완전한 시장은 경제적 비효율성을 초래할 수 있지만,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시장, 법률, 규제 요법을 통해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다.
자연적인 독점 또는 "실용적"과 "기술" 독점의 중복 개념은 경쟁자에 대한 제지의 극단적인 실패의 극단적인 경우이다.
극단적인 규모의 경제는 하나의 가능한 원인이다. 공공 물품은 전형적인 시장에서 받아들여지지 않는 상품이다. 사람들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공공 재화를 소비할 수 있고 동시에 한명 이상의 사람이 소비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시장 가격에 반영되지 않는 생산 또는 소비로부터 상당한 사회적 비용이나 편익이 발생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예를 들어, 대기 오염은 부정적인 외부성을 생성할 수 있으며, 교육은 긍정적인 외부성을 유발할 수 있다.
정부는 이러한 외부적인 효과에 의해 발생하는 재화의 판매와 구매를 촉진한다. 많은 부분에서, 가격의 일부 형태는 수요 측면 또는 공급 측의 변경에 대한 단기적으로 조정하기 위해 가격보다는 수량을 설명하는 것으로 상상할 수 있다.
이는 거시 경제학의 비즈니스 주기에 대한 표준 분석을 포함한다. 분석은 종종 그러한 가격 점착의 원인과 가설이 가설된 장기 균형에 도달하는 데 영향을 미친다.
그러한 가격의 두드러진 시장의 예로는 노동 시장의 임금 비율이 포함되어 있고, 완전한 경쟁에서 벗어나는 시장의 가격에 대한 가격이 게시된다. 일부 경제학 분야의 전문가들은 시장 실패를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다루고 있다.
공공 부문의 경제학은 하나의 예이다. 많은 환경 경제학자들은 외부 효과나 "공유지의 비극"를 걱정한다. 정책 옵션에는 보상금 또는 부동산 권리의 재 정의와 같은 인센티브를 변경하는 비용 편익 분석 또는 시장 해결책을 반영하는 규정이 포함되어 있다.
공공 부문 - 공공 부문은 공공 부문의 세입과 지출을 관장하는 경제학 분야의 경제학 분야이다. 이 문제는 세금 귀착, 정부 프로그램의 비용 편익 분석, 경제적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지출과 세금 및 세금의 소득 분배와 같은 문제들을 다룬다.
공공 선택론의 관점에서 볼 때, 공공 부문은 자기 주도적인 유권자들, 정치인들, 관료들의 상호 작용을 포함한 미시 경제학적 행태를 유추한다. 경제학의 상당 부분은 긍정적이며 경제적 현상을 설명하고 예측하는 것을 추구한다.
규범적 경제학은 경제가 어떤 식으로 이루어져야 하는지를 밝히고자 한다.
복지학 경제학은 미시 경제학 기법을 사용하여 경제학적 경제학적인 효율성을 동시에 판단하고, 그것과 관련된 소득 분배와 관련된 소득 분배를 결정한다. 그것은 사회를 구성하는 개인들의 경제 활동을 조사함으로써 사회 복지를 측정하려고 노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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