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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을 가슴뛰게 할 15가지 마케팅 전략

대구해송 2018. 1. 21. 14:05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전략적인 사상가로서 마케팅 캠페인의 개발은 더 많은 고려를 필요로 한다. 결국, 우리는 항상 매우 중요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유명한 벽에 부딪힐 때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상황에 처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창의적인 에너지를 분명 촉발시킬 15가지 마케팅 전략을 확인하고 싶어 할 지도 몰라요.


1.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동맹국과 제휴하다.

마케팅 제휴는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하는 데 여러가지 이점이 있다. 우선 다른 사람과 협업할 때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마케팅 제휴는 창조하고, 성공을 더 빨리 보고, 여러분의 브랜드를 새로운 청중들에게 노출시키는 것이 더 저렴하다.


예를 들어, eBay에 인수되기 전에, Half.com은 오레곤 주의 반웨이 시에서 주식, 인터넷 접속, 그리고 다른 기어웨이들을 교환해서 그것의 이름을 Half.com으로 바꾸었다. 그 전략은 교과서 대여 회사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 다른 예는 Converse가 GuitarCenter와 함께"고무 트랙"이라는 제목의 음악을 녹음한 것입니다. 그 컨텐츠는 음악가들에게 초점을 맞춘 일련의 YouTube동영상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2.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만든 컨텐츠를 수용합니다.

839 만명의 다른 방송사들도 같은 시간대의 광고를 내보내고 있으며 이는 전체 언론 시간의 3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방식으로 보면 33%만 구매한다.


이는 여러분이 개인적인 이야기를 공유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여러분이 광고하기 위해 갱신할 수 있는 도구를 그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가능합니다.


3.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영향력 있는 기업과 협업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업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기업과 협력하는 것입니다. '톱 디자이너와 블로거들이 몇일 동안 인스타그램을 인수하도록 해 주었습니다.'라고 영감을 주는 컨텐츠를 이런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공유하게 함으로써 로우는 새로운 청중들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4. 나는 고객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 줍니다.

HubSpot에 완벽하게 언급되었듯이,"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고객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 주는 몇가지 방법은 바로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오르카 시보레가 브라질에서 했던 것처럼 캠페인을 만들 수도 있다. 그 회사는 지역 견인 회사와 제휴하여 뉴 올리언스에 도착함으로써 고립된 운전자들을 구출했다. 셰비는 그 날을 구했을 뿐만 아니라 운전자들에게 그 차를 시운전할 기회도 주었다.


5. 나는 고객이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든, 여러분의 고객들은 여러분의 회사나 최소한 다른 고객들과 소통하고 싶어 합니다. 예를 들어, AMC는 당신이 스스로 미친 남자가 될 수 있게 해 주는 온라인 도구를 만들었다. AmericanExpress는 오픈 포럼을 통해 소규모 기업 소유자들을 서로 연결하고 도움이 되는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6. 나는 새로운 채널과 플랫폼을 실험해 보자.

주저하지 말고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새로운 채널과 플랫폼을 시도하십시오. SoloPortfolio의 소유주이자 주요 컨텐츠 책임자인 편집장 클레어 맥더모트가 컨텐츠 마케팅 연구소를 지적하자 포 시즌이 핀스를 도입했습니다. 이는 업계 최초로 방문객들이 핀터 레스트 보드를 통해 고객 여행 일정을 공동으로 짤 수 있게 해 준 캠페인이었다.


7. 나는 애플을 한 입 먹어 봐라.

애플은, 애플이 전 세대의 평생 옹호자들을 만들어 낸 브랜드이기 때문에 특별한 언급을 받아 마땅하다. 그들은 이것을 어떻게 해냈나요? 언제 아이팟이 도입되었는지 기억하는가? 애플의 지금의 경제 전략은 아이팟을 즐기는 사람들의 실루엣을 사용할 때 공감하고, 집중하고, 비난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제품은 최고의 MP3플레이어는 아니었을 수도 있지만, 시장을 지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브랜드 인지도를 만들어 냈다.


8. 나는 재밌게 놀아

아마도 이 회사가 이 재미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발표하기 전까지는 달러 ShaveClub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을 것이다. 그 회사는 계속해서 면도 산업에 종사하고 있다. 타코 벨과 올드 스파이스는 그들의 마케팅 캠페인을 즐기고 있는 기업들의 또 다른 예이다. 당신이 기대하지 못 했던 선거 운동까지도 그 행동에 가담하고 있다.


캐터필러는 젠가라는 거대한 게임을 하는 다섯개의 고양이 건설 기계를 가지고"BuildforIts"캠페인을 시작했다.


9.. 직원들을 참여시키다.

직원들이 귀사의 최대 챔피언이자 브랜드 옹호자가 되도록 하십시오. 그것이 바로 캐터필러가 'Itcampaign'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이 비디오들은 브랜드의 충성도를 높였으며 이로 인해 그들은 이 비디오들을 친구들과 가족들과 공유하게 되었다.


10. 나는 좀 이상하게 행동하세요.

항상 안전하게 행동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끔 여러분은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 조금 더 이상해 지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새로운 라디오 방송국 FM96.3을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방송국은 도시 전역에 빈 기타 선반을 놓았습니다. 갈고리? 각 선반마다 "무료 에어 기타를 하나씩 가지세요."라고 쓰여 있는 간판이 있었습니다. 라디오를 들을 때 에어 기타를 조금도 연주하지 않은 사람이 있나요?


11. 모든 것이 좋습니다. 기존 고객에 대해서는 잊지 마십시오.

사업을 성장시키고 싶다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미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잊지 마세요. 벨 베스 쿠퍼가 버퍼 블로그에서 지적한 것처럼, 여러분은 "거꾸로 된 깔때기"접근법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는 고객들에게 그들이 독점 클럽의 일원인 것처럼 느끼게 하고, 그들에게 뭔가 특별한 것을 제공하고, VIP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다.


12. 모든 것을 고려하라 빅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을 타겟으로 삼으십시오.

이제 빅 데이터를 통해 특정 고객에 대한 소매 업체의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레드 루프 인 은 취소된 비행 정보를 이용하여 발이 묶인 여행자들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피자 체인점은 나쁜 날씨나 정전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쿠폰을 보내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빅 데이터는 구매 추세를 예측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사용자가 사용자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하기 전에 소비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13.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콘크리트 정글을 탐험하다.

그래도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벽화를 그리기 위해서 화가를 고용할 수도 있습니다. 너는 또한 자전거를 타고 갈 수도 있다. 여러분의 로고나 이름으로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것은 주의를 끌 수 있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또 다른 좋은 예는 코펜하겐 동물원이 도시 버스를 수축시켜 거대한 보아 뱀에 의해 압착된 것처럼 보였을 때이다.


14. 모든 것을 고려하라 향수를 일으키다.

기업가는 소비자 리서치 저널에서 흥미로운 발견을 공유했다. 이 연구는 "과거를 생각해 보라는 요청을 받은 사람들은 새로운 혹은 미래의 기억을 생각해 보라는 사람들보다 기꺼이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며, 캘빈은 향수 어린 탐험가들이 왜 그런 일을 회상한 후에 더 많은 돈을 돌려주려는 의지를 보여 준다.


15. 모든 것을 고려하라 크로스 미디어 이야기를 해 주세요.

스토리텔링은 마케팅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하지만 어떻게 현대화 할 수 있을까요? 액스의 "수잔 글렌"은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공유되는 현대 이야기의 완벽한 예이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액스는 떠난 그 소녀의 기억을 떠올려 보았다. 내용물을 단지 다시 포장하는 대신에, 그 이야기는 다양한 채널에서 다르게 전해졌다. 60초짜리 영화, 타임 스퀘어의 인터랙티브 게시판, 브랜드가 없는 밈도 있었다.


마지막으로 생각하죠

마케팅 노력으로 벽을 치는 것은 여러분의 사업을 지연시키고 좌절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에 전략적으로 생각하고 여러분의 사업으로 전략적인 문화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마케팅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어떤 전략을 사용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