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모바일 기술 덕분에, 우리는 소비자들이 누구인지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이 우리에게 주는 데이터는 개인 소비자들이 극도로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해 주는 가장 정확하고 최신의 관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확산은 소비자들을 더 잘 이해하게 해 주었지만, 그것은 또한 소비자들에게도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권리를 가져다주었다.
개인 맞춤 설정은 소비자들의 기분을 놀라게 하고 소비자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으로 그치고 있으며, 더 이상 다른 회사의 장점이나 이점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인지도를 점점 더 높이고 잠재적인 고객을 잃지 않기 위해 브랜드의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이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당신의 브랜드가 더 많은 것을 향상시킬 수 있을까요?
서비스로서의 마케팅 - 마케팅은 역사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제품과 브랜드를 원하는 사람에게 전달하고, 타겟 시장을 결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화를 고려하는 다음 단계는 서비스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이지만 고객을 대상으로 것을 수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창조하고 있는 마케팅 생태계에 관한 것입니다.
마케팅 담당자의 업무는 제품과 다른 제품 간의 상호 운용성을 창출하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경험이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그것은 오직 브랜드와 제품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항공사들의 경우, 그들의 "제품"은 그들이 앉아서 이륙할 때, 혹은 그들이 착륙할 때 비행기에 탑승하하고 내리는 시기입니다.
일단 소비자가 비행기에서 벗어나면, 항공사의 제품은 끝이 납니다.
예전에 그 방법은 효과가 있었지만 이제는 충분치 않습니다.
이 예에서, 항공사는 최초의 제품을 넘어서 다른 분야로 이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서비스로서의 마케팅은 고객이 공항에 도착할 때부터 다른 공항에 도착할 수 있도록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여기서 소비자들이 그런 경험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까요?
아니요. 그들은 다른 회사들과 협력하여 그들의 경험을 완벽하게 만들어 주기를 원합니다.
바로 Delta가 Lyft와 제휴한 이유입니다. 소비자들의 경험을 통해 항공사들은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또 다른 예로는 알렉사와 에코와 호메드와 시리 포드와 같은 현대적인 도구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장치들은 우리를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는 마케팅 서비스로 변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냅킨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은 알렉사에게 아마존에서 냅킨을 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비를 주문하고 싶다면, 당신은 시리에게 당신을 위해 하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니즈를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필요한 시간을 서비스할 수 있는 마케팅의 미래입니다.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산업 - 서비스로서의 마케팅이 회사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변하는 날이 있을 것이며, 성공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할 것이 될 것입니다.
그때까지, 내가 생각하기에 지금까지 준비되고 있는 산업들은 전자 상거래, 환대 그리고 여행이다.
Airbnb는 이것의 좋은 예입니다.
그 회사의 경험으로 인해, 여행자들은 그들이 Airbnb를 예약한 마을에서 할 수 있는 활동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마우이 섬에 있는 방을 예약한다면, Airbnb를 통해 다음 단계로 이동하는 동일한 좌석과 책을 동시에 탐색할 수 있습니다.
포드는 포드 패스라 불리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서비스로서의 마케팅의 훌륭한 예입니다.
그들은 A지점에서부터 B지점까지의 여정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려 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단순히 차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어떤 음악을 듣고 어떤 음식을 주문할지 알고 싶어 합니다.
이러한 개념을 적용하는 방법 - 그렇다면 마케팅 서비스가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 철학을 어떻게 채택하십니까?
• 많은 기기를 소유한 소비자 ID에 투자한다 - 고객이 누구인지 파악하고 데이터를 수집하여 다양한 터치 포인트에서 실제로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의 물리적인 관점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일반적인 마케팅은 소용이 없습니다.
이때 설계 시 고객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시작점에서 고객 여정을 살펴보고 분석한 다음 실행 가능한 순간에 고객 여정을 개선합니다.
맞춤형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이 부분입니다.
• 크로스 턴 기능 팀을 조직합니다 - 브랜드는 항상 개별적인 대리점, 홍보 대행사,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디지털 대행사들을 분리하는 별도의 에이전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PPO는 그들의 소속사가 협력하여 지식 전달을 장려하고 그들의 청중들이 무엇을 더 잘 이해하고 마케팅 서비스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그들의 지식을 나누는 것을 장려해야 합니다.
•혁신이라고 부르지 마십시오 – 최근들어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고 있는데, 이는 AR, VR, 챗봇 등과 같은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내부적으로 혁신 프로젝트로 취급 받고 있으며, 비즈니스의 핵심 요소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제품 오퍼링의 일부로 마케팅 혁신을 가져올 필요가 있으며, 이를 혁신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라 경험과 CRM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어야 합니다.
경쟁 업체들은 경쟁 업체를 상대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컨텐츠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므로 소비자가 컨텐츠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서비스로서의 차별화와 마케팅입니다.
소비자들이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말이죠.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실질적인 이유로 대부분의 마케팅 전략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소비자와 기업 모두가 온라인상에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들이 기회를 이용할 수 있는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의 여부를 고려해야만 합니다.
예를 들어, 시스코는 2019년까지 인터넷 사용자들이 39억명으로 전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이 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소비자 인터넷 트래픽의 70%가 2017년까지 온라인 동영상이 될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포브스 지는 설문 조사에 응한 사람들 중 78%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하루에 스마트폰을 최대 150회를 체크함에 따라, 모바일용 웹 사이트를 만드는 회사의 62%가 매출액을 늘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한 연구에 따르면, 응답자의 98%가 디자인에 중점을 둔 반면, 40%의 응답자들은 3초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수요 메트릭스는 설문 조사에서 소비자의 맞춤형 컨텐츠를 읽어 냄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짐에 따라 기업이 더 많은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통계를 염두에 두고 급변하는 환경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모든 비즈니스 리더들이 반드시 통달해야 하는 10가지 필수 디지털 마케팅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컨텐츠 마케팅 - 회사들은 여전히 그들의 청중들을 사로잡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고심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었던 사람들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역량은 2016년과 그 이상의 기술 리스트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숙련된 카피라이터를 고용하여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참여 수준 차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 비디오 콘텐츠 개발 - 비디오 콘텐츠가 컨텐츠 마케팅에서 "왕"으로 바뀌면서, 회사 브랜드 특성을 반영하는 인상적인 비디오를 개발하고,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능력은 필수적이 되었습니다. 이 동영상들은 다른 어떤 콘텐츠보다도 공유될 가능성이 높은데, 이것은 여러분의 레퍼토리를 기술하는 데 훨씬 더 매력적인 논쟁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저만의 비디오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3. 웹 디자인 및 개발 - 그것은 숙달하기 쉬운 것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기술적으로 필요한 기술 격차가 남아 있다는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최근 웹 디자인의 가치는 모바일 친화적 웹 사이트의 필요성에 근거하여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4. 소셜 미디어 -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한 것처럼 소셜 미디어 기술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사용 증가와 플랫폼 사용 증가로 인해 소셜 미디어 기술이 점점 더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설문 조사, 퀴즈, 라이브 비디오 등)를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들이 있으므로,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 분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만 합니다.
5. 보안 - 더 많은 소비자와 기업이 온라인상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정보를 공유하기 때문에 보안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데이터가 유출되거나 해킹방지와 같은 보안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기술적 노하우를 이해하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6. 소비자 심리학 - 소비자 행동의 중심이 되는 개인화되고 매력적인 메시지와 대화를 통해 소비자 행동을 이해하고, 소비자 행동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은 경쟁력 있는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7. 데이터 분석 - 데이터는 정보를 구성하고, 패턴을 파악하고, 디지털 마케팅 전략 내에서 변경할 필요가 있는 것을 포함하지 않는 한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분석가들은 이제 가장 인기 있는 인재들 중 일부가 되었습니다.
8. 청중과의 접점 - 사람들이 디지털 마케팅을 하는 것이 좋은 디지털 마케팅 기술이라고 말하는 것은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디지털 마케팅은 실제적인 인간관계와 쉽게 연락할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자동화 및 기술과 더불어, 특히 인간 행동, 문제 해결 및 고객 서비스를 마케팅과 관련하여 모든 것의 맨 앞에 있는 것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청중과 고객층을 경청해야 합니다.
9. 유료검색 - 인터넷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복잡한 공간에 있는 디지털 자산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방식은 투자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즉, 이 세그먼트를 활용하고 결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사용 가능한 방법을 숙지하는 유료 검색 전문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모바일 마케팅 - 오늘날,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검색, 이메일 등을 포함한 대부분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스마트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는 것은 모바일 환경에서 다양한 툴과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바일 세계는 데스크톱과는 매우 다릅니다.
이는 모바일 환경 내에서 근무하는 경험 외에도 마케팅 기술의 단면도를 갖추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당신 자신의 기술 세트에 더하고 싶다면, 구글의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과정과 구글 애드워즈, 타깃 인터넷의 온라인 코스, 그리고 미국 마케팅 협회를 포함한 많은 장소들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육을 확대하고자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노하우를 늘리고 경쟁적 환경에서 번창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몇몇 대학과 대학 과정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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