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스크랩] 울산맛집 - 방어동 - 탐라돈052-234-9588 울산제주돼지고기전문점,울산오겹살,

대구해송 2014. 5. 20. 23:20
울산맛집 - 방어동 - 탐라돈052-234-9588 울산제주돼지고기전문점,울산오겹살,

울산맛집 제주도야지전문점

탐라돈이에욤~~

 

 

 

친구네 울산 놀러갔다가 요기도 다녀왔는데욧

요기도 너므너므 마시땅 울산맛집 제주도야지전문점

완전 짱이에욤!!

탐라돈의 각오! 모든손님을 소녀시대 대하듯!!

오홍!!^ㅁ^~~

 

 

 

 울산맛집 탐라돈의

맛있는 양파절임과 샐러드에용^ㅁ^~

싱싱한 야채들 너므 좋아용 너므좋아용 사랑해용

내가 좋아하는 양파 리필 듬뿍 받았는데도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웃으면서 계속 무한리필해주셔서

너므 죄송하면서도 감사했떠용~~

 

 

 

울산맛집 제주도야지 탐라돈의 메인!

꼬기꼬기 꼬꼬꼬끼~

내가시킨 모둠구아! 오겹살 + 목살 + 껍데기가 함께나오는데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함께 나와서 더욱더 먹기좋고

보기도 좋다^ㅁ^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한번에 느낄수 있어서 너므 좋당

 

 

울산맛집 제주도야지전문점 탐라돈의

꼬기꼬기 한쌈싸서 한입에 쏘옥 넣으면 완전 맛이 굿이에욤!!

도야지를 맛있게 먹는 방법중의 하나!!

오홍홍 울산맛집 탐라돈 통통한 고기짱!

탐라돈에는 고기를 맛있게 먹는 3가지 방법도 짜잔! 하고써져있당

 

 

울산맛집 제주도야지전문점 탐라돈의

두둠한 오겹살이 들어가 탐백하고 진하고 묵은지가 들어가

깔끔한 맛을내는 김치찌개 !!

칼칼하면서 밥비벼먹으면 정말 맛나는 맛이나는

김치찌개!! 사랑해욤~

 

 

울산맛집 탐라돈에서 친구들과 쐬주를 먹으며 즐겁게

이야기 하고있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멀리서 오신 분들이라고

한라산 쐬주를 서비스로 주셨다 ㅇㅁㅇ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는데 오오 역시 쐬주는 쓰당 ㅎㅎ

흰색 병에 담겨있으니깐 뭔가 이~~뻐~~

울산맛집 탐라돈 짱! 오겹살 짱!

 

 

 


인터넷홍보/광고카페 클릭!
 
출처 : 인터넷홍보광고 자영업자
글쓴이 : 옥윤 정남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