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치약의 음경(陰莖) 발기(勃起) 작용

대구해송 2016. 2. 18. 21:39

치약의 음경(陰莖) 발기(勃起) 작용

 

 

치약은 이빨을 깨끗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성생활(性生活)을 만족스럽게 해주는 역할도 한다. 치약의 주요(主要) 성분(成分)은 활석분(滑石粉)과 향정(香精)과 박하(薄荷)와 아민(Amine) 등이다. 치약은 음경을 발기(勃起)시켜 주기도 하지만 신경()을 마비(麻痹)시켜 주므로 사정(射精)을 지연시켜주는 일거양득의 효과가 있다. 치약으로 생식기(生殖器)를 씻어 주기만 하면 된다.

치약은 가장 안전(安全)한 외용품(外用品)이며 부작용(副作用)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음경을 씻어 준 후 콘돔을 사용해도 무방하나 콘돔을 사용하지 안해도 여성(女性)들에게 아무런 자극이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치약 사용시(使用時) 주의(注意) 사항(事项)

1. 치약과 물로 생식기(生殖器)를 씻어 줄 때 액체(液体)가 요도(尿道) 속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해주어야 한다. 왜냐하면 자극이 심하고 동통감(疼痛感)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2. 치약으로 생식기를 씻고 나서 몇 초만 지나도 생식기(生殖器) 부위에 불이 타오르는 느낌이 든다. 그러나 금방 소실된다. 깨끗한 맑은 물로 씻어준다. 여러 차례 반복해서 실시할 경우 민감도(敏感度)가 하강(下降)된다.

3. 발기(勃起)가 곤란(困难)한 사람들은 생식기(生殖器) 발기후(勃起後) 즉시 맑은 물로 씻고 나서 성생활(性生活)을 시작하고 발기(勃起) 상황(状况)이 양호(良好)한 사람들은 여러 차례 치약으로 씻어주면 민감도(敏感度)가 강저(降低)되므로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다.

4. 삼칠류(三七类) 한약 등을 함유하고 있는 치약은 생식기(生殖器) 부위의 혈액순환(血液循环)을 증가(增加)시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