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여성들은 성기가 즐거워야 아름다워진다?

대구해송 2017. 8. 1. 06:19

여성들은 성기가 즐거워야 아름다워진다?


무엇이 여성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걸까? 가장 중요한 것은 절정감이다.
섹스를 하면 우리 몸의 여러가지를 조절하는 물질 중에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고 자율신경계를 활성화시켜주는 물질(전문용어로 Dopamin과 endorphin)이 분비됩니다.
이것은 반드시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과 상관있으며 섹스 도중에 느껴지는 쾌감과 맞물려서 분비가 증가되기도한다. 이 물질이 하는 역할은 감정적으로는 기분을 좋게 만들어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신체적으로는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고, 장기능도 활성화 시켜줍니다. 이런 효과로 심리적으로는 만족감을 높여주고, 피부가 좋아지게 되고 신체 전반적인 부분에 윤기가 흐르도록 해 주기에 아름다워 지는것입니다.

 

단지 섹스를 했다고, 그리고 남성의 정액이 여성의 몸안에 들어왔다고 피부가 좋아진다는 것은 속설에 불과합니다.

섹스를 하면 살이 빠진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은데, 섹스를 통해 소모하는 칼로리로 인해 그럴 수도 있지만 사실 섹스의 움직임으로 소비되는 칼로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극히 미미합니다.
그런 움직임으로 소비되는 열량때문이라기 보다는 섹스의 쾌감을 느끼는 중추신경과 섭식중추가 동일하여 섹스의 쾌감이 커지면 먹고싶은 욕망도 충족되어 그만큼 먹는 것을 덜 찾게되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이런 이유로 섹스를 충분히 즐기면 살이 빠질 수 있게됩니다.

 


육체적 쾌감만으로 인간은 성적 절정감이 만족될 수는 없습니다. 아름다워질 수 있는 섹스란 정신적으로도 만족하여 오르가슴을 최대로 느낄 수 있는 결합을 말합니다. 허나 문명의 변화와 공기오염, 직장스트레스등으로 인해 섹스리스, 발기부전, 솔로지향등으로 인해 건강한 섹스, 즉 만족스런 오르가슴을 느끼기 힘든경우가 많거나 2%부족한 섹스를 하고 있는경우가 많다고합니다.

여성의 경우는 성적불만족으로 2%부족하게되면 이를 자위행위를 통해 해소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아주 올바른 방법입니다.

그래야만 성트러블로인한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고, 활력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자위행위를 하면서 주로 성인기구를 사용하게되는데, 외국의 경우에도 여성들의 성인기구 구매율이 절반을 넘어섰다고 할 정도로 성인기구를 통한 자위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고합니다. 한국의 경우도 예외는 아닙니다.

관계자(http://blog.naver.com/ymp4617)에 의하면 국내에서도 매년 남,여 자위기구 판매률은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고합니다. 지스팟과 포르치오자극에 효과적이며 만족도가 매우 높은 지니로애(최고인기상품), 엘리건트(유럽인기상품), 소피아 1,2,3, 포세이돈캡틴 등이 인기가 좋으며, 전위용에서는 발키리, 리튬충전페어리, DM7이 인기가 좋다고합니다. 기능성젤인 제스트라, 바이젤, 레이디시크닛등도 눈여겨 볼 만한 제품이라합니다.

남성용의 경우도 기혼자나 미혼자와는 상관없이 색다른 느낌을 즐기고자 명기의증명 시리즈, 텐가플립홀,킨제이햅스, 텔레스코픽러버 피스톤 등을 비롯하여 전립선마사지에 효과적인 아네로스mgx, 성기단련기구 힘센이등도 많이 구입하는추세라고합니다. 오르가슴을 느끼게되면 엔돌핀이 분비되면서 내장기능이 좋아지고 혈액순환도 원활해져 일상 생활에 활력을 주는 장점도있으니 가끔 자위를 즐기는것도 올바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