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여성사정에 대한 진실

대구해송 2015. 11. 27. 16:19

지스팟오르가즘이나 복합오르가즘을 느낄때,  그리고 밸리오르가즘의 상태에서 오르가즘에 올라갈때 어떤 여성들은 사정을 한다.

여성의 사정에 대해서는 서양의 성의학들사이에서도 많은 논란이 있었다.   극히 일부의 여성만 사정을 한다든지,  사정이 아니라 소변이라든지..하는

그러나 동양의 성도인술이나 탄트라의 전통에서는 여성의 사정에 대해 고대로 부터 그것은 소변과는 전혀 다른 성질의 분비물로서, 여성의 G-spot을 자극하여 오르가즘에 이를때 나타나는 하나의 성적인 과정이라는 통찰이 있었다.   현대에 와서는 여성의 사정을 모든 여성은 아니지만 일부의 여성들에게 가능한 것이라는데 의견이 모아 진 듯 하다.  

 

나의 견해로는 사정은 모든 여성들에게 가능한 성적인 반응이라는 것이다.  

그러한 나의 생각은, 성적으로 자신을 완전히 몰입할 줄 아는 능력이 있는 여성들에게서는 여지없이 아주 자연스럽게 나타나고 있는 것에서 확신을 가진다.

 

여성의 사정은 두가지로 분류할 수 가 있는데, 하나는 요도를 통해 분비되는 사정과 또 하나는 질안에서 분비되는 사정이다.  

G-spot을 탐험하는 부분에서 말을 했지만, 사정은 여성의 질내성감대인  G-spot을 자극하는 것과 연관성이 크다.   여성이 성적으로 극도로 흥분되어 있을때 G-spot을 자극하면서 더욱 쾌감을 높이다 보면 어느 순간에 G-spot으로 느낌이 몰리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질을 밀어내게 되는데 이때에 극도의 쾌감과 함께 요도나 혹은 질내에서, 어떤여성들은 두가지 모두의 사정액을 뿜어 내게 된다.   이때  여성이 질을 밀어내지 않고 조이게 되면 g-spot이 자극을 받더라도 사정을 하지 않게 된다.   물론 이렇게 간단하게 구분할 수 있는 것은 초기에 G-spot오르가즘을 느낄때의 일이고, 멀티오르가즘의 단계에서는 조금 다르다.  

 

많은 사람들이 사정을 하면 그때마다 극도의 오르가즘을 느낀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처음에는 G-spot오르가즘이나 복합오르가즘을 느끼면서 사정도 함께 오는 경우가 많은데, 조금 시간이 지나면 성적인 흥분이 별로 되지 않았거나, 오르가즘과는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한데 느닷없이 사정을 하는 경우가 있다.   

이것은 나의 체험일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이 그러한 난감한 상태를 토로하곤 한다.   "오르가즘은 커녕 아직 흥분도 제대로 안된 것 같았는데,  피스톤운동을 하면서 어느 부분에 닫으니까 갑자기 쭉~하고 사정을 해 버리는 거야" "왜 오르가즘을 느낀 것도 아니데 사정을 해 버리는 거지요?"

이렇게 오르가즘과 전혀 상관없이 사정을 하게 되면 여성들은 그것이 소변이 아닐까 의심하면서 자신의 성적인 능력에 대해 의심을 가지게 된다. 

 

사정에 있어서 가장 먼저 인식해야 할 것은, 사정과 오르가즘은 별개의 것이라는 것이다.   남성의 사정과 오르가즘이 별개이듯이 여성또한 마찬가지이다.   뿐만아니라 남성이 사정을 통해서 오르가즘에너지를 빼앗기듯이 여성또한 사정을 통해서 오르가즘에너지를 빼앗길 위험이 있다.   매번마다 사정을 하면서 오르가즘에 다다르는 것은 남성들이 볼때 극도의 희열을 불러 일으킨다.   그래서 남성들은 자신의 파트너에게 사정을 하기를 기대하고 그것으로 여성의 성적인 만족이 완성된것 처럼 착각하기도 한다.   사정의 경험이 있는 여성들은 파트너의 그러한 태도때문에 매섹스에서 사정을 하지 않게 되면 오르가즘을 느꼈으면서도 부족함을 느낀다.   남성이 그러한 태도를 보이지 않아도 여성스스로도 사정에 강하게 집착하는 경향을 보이게 되는데 파트너의 태도까지 가세하게 되면, 여성은 섹스를 사정이라는 목표에 맞추기 때문에 제대로된 섹스를 즐길 수 없다.  

 

섹스를 배워 나가다 보면 흔히 저지러는 실수가 몇가지 있는데 그 중의 하나가 목표에 너무 집착을 한다는 것이다.   불감증인줄 알았던 여성이 클리토리스의 쾌감을 느꼈을때 매번 그러한 똑같은 느낌에 집착하고, 클리토리스오르가즘을 느꼈을때 그 첫희열의 감각을 자꾸만 집착하고, 질내성감대가 깨어 났을때 매번 그때와 똑같은 감흥과 느낌을 기대한다.   이때즈음에 있는 여성들은 사정에 집착하게 된다.   그리고 때로는 스스로도 느낄만큼의 성적인 부진을 겪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모두 자신이 만들어 놓은 덫에 자신이 걸려든 것이다.

 

명심하라!!!

섹스에서의 목표는 하나뿐이다.

지금 이순간에 당신과 파트너사이에서 일어나는 섹스의 즐거움을 어떠한 것이 든지 다 받아 들이고, 수용하고 즐기는 것이라는 것을...목표의식에 사로잡혀 두사람의 섹스를 망치는 것이 결코 섹스탄트라의 목적이 아니다.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성적인 가능성에 문을 활짝 열어 놓으라.   어제와 다른 느낌이 와도, 감흥이 그때처럼 빠르지 않아도, 너무 빨리 흥분하는것 같아도....비록 사정을 하지 않고 오르가즘의 느낌이 떨어지는 듯 해도....그 모든가능성에 열려 있으라.   당신에게 일어났던 모든 것들이 협주가 되어 당신의 성적인 가능성에 더윽 화려한 연주를 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성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르가즘이 병을 고친다?  (0) 2015.11.28
색골끼(色氣)있는 女子" 보는 법  (0) 2015.11.27
오르가즘의 완성 - 지스팟   (0) 2015.11.27
여성의 섹스 급소   (0) 2015.11.09
황홀 저격수 지스팟!  (0) 2015.11.09